WELCOME TO SHOP
031-441-6265
오전 09:00 ~ 오후 06:00
오후 01:00 ~ 오후 02:00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A)
<정기배송 관련 정보 수정>
정기배송 관리 : '정기배송 상세 조회' 페이지
▼ 위치 : 쇼핑몰 화면 (PC/Mobile) > 마이쇼핑 > 정기배송 관리
수량 및 주기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령자 정보도 수정이 가능하며, 모든 수정이 끝나면 저장하기를 눌러서 정보를 수정하면 됩니다.
A) 배송주기는 1주, 2주, 1개월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1주 : 매주 선택한 요일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2주 : 선택한 요일을 기준, 격주로 출고가 진행됩니다.
1개월 : 매월 선택한 날짜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 출고 불가능한 휴일 등과 겹치면 출고는 휴일 이후 순차발송 진행됩니다.
A) 별도의 문의를 통해 대량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031-441-6265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 신규 가입 시 가입 축하 이벤트로 소정의 적립금을 넣어드리고 있으며, 상품을 구입할 때에도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특별 구성 상품의 경우에는 적립금을 적립 및 사용할 수 없습니다.
A)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사업자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신청 시 현금영수증 - 사업자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A) 신라명과몰 고객센터 연락처는 031-441-6265 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 결제카드 변경은 정기배송관리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결제카드 등록/변경 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https://bakery.co.kr/myshop/regular_delivery.html
A) 정기배송은 신청 후 2회차부터 수령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마이샵)에서 정기배송관리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A) 문제가 되는 상품을 교환/반품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신 뒤, 해당 상품을 보내주셔야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식품의 특성상 상품 출고 후 반품 시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렵습니다.
A) 배송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배송 지연(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지나서 도착)으로 인한 경우에는 교환,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A)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마감 시간 이후에는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마감 시간은 오전 10시 이전 주문 마감 상품군과 오후 4시 이전 주문 마감 상품군으로 나뉘어 있있으니, 주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A) 현재 해외 배송은 실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A) 일반적으로 배송은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1~2일 정도 더 소요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말배송의 대기를 피하기 위해 토요일, 일요일에는 출고가 없습니다.(공휴일과 공휴일의 하루 전날에도 출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A) 구매 금액을 입금하기 전에는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입금한 후의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주문을 하신 후 곧바로 주소지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031-441-626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15,000원 이상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무료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냉동제품의 경우 기본 배송비는 3,500원이며, 30,000원 이상을 구매사히는 경우에는 무료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주문/결제하신 후에는 인터넷 상에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기존 주문을 취소한 후 재주문하셔야합니다.
[[종료]] 가정의달 특별관
신라명과
2023-04-27